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도 감사한 마음으로



안녕하세요~;)

윤팡입니다~!


여러분들 요즘 날씨가 많이 후덥지근하죠~?ㅎㅎ

제 길거리 걸어다니면 다들 미니 선풍기나 부채를 많이 볼 수 있겠어요🤔

저는 오늘 군생활 마지막 휴가를 보내고 부대로 복귀한답니다.


10일이 넘는 마지막 휴가기간동안 전투복을 입지 않다가 막상 입으려고하니 기분이 오묘하니 시원섭섭하네요:0


이제 곧 전역을 하는데, 전역하면 바로 아르바이트을 시작하려고 해요😊


아직 학기중이라서 그런지 저희 집 주변에는 알바자리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또 요즘엔 최저시급이 많이 올라서 알바 열심히 하면 생각보다 돈도 많이 모을 수 있을거같아요ㅎㅎ


얼른 돈 벌어서 부모님께 효도하고, 갖고싶었던 옷이나 신발들 하나씩 하나씩 구매하는 보람을 느끼고 싶어요.


뜬금없지만 한번 뿐인 인생 무얼하든 제가 행복한 인생을 살고싶어요. 무조건 그렇게 살거에요!


음.. 군대에서 느끼고 깨달은것도 많지만 무엇보다도 사소한것에 감사할 줄 아는 태도를 배울 수 있게됬음에 감사해요🙏


이 글을 읽어주시는 여러분들에게 잠깐만 생각해봐주셨으면 한 것이 있어요.

아무런 고통없이 숨 쉴 수 있고
먹고싶은 음식을 먹을 수 있고
건강한 두 다리, 두 팔이 있다는 것

그리고 웃을 수 있다는 것


정말 아무렇지 않은 사소한 것일 수 있지만, 누군가에겐 마지막 소원일 수도 있는거에요.


감사하며 살면 행운이 따라 되는 일들이 다 잘 풀릴거에요:)



여러분들의 인생에 감사함이 가득해 행운이 넘쳐 흘렀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